손담비(왼쪽) 이규혁 © 뉴스1 |
가수 겸 배우 손담비(38)와 스피드 스케이트 전 국가대표 이규혁(43)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은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손담비의 소속사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손담비와 이규혁의 열애설에 대해 2일 뉴스1에 "현재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규혁의 소속사인 IHQ 또한 "현재 확인 중인 단계"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올해 초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담비와 이규혁은 취미생활로 골프도 함께 즐기도 있으며 지인들에게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은 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1983년생인 손담비는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크라이 아이'(Cry Eye)로 데뷔했다. 이후 2009년 '드림'의 주연으로 나서면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드라마 '빛과 그림자'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1978년생인 이규혁은 스피드 스케이트 국가대표 출신으로 세계선수권 4회 우승 등의 기록을 세웠다. 지난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지난 9월 IHQ 스피드 스케이팅 팀의 감독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taehyun@news1.kr
기사 및 더 읽기 ( 손담비, 전 스피드 스케이트 대표 이규혁과 열애설…양측 "확인 중" - 뉴스1 )https://ift.tt/31iboAU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손담비, 전 스피드 스케이트 대표 이규혁과 열애설…양측 "확인 중" - 뉴스1"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