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퀸 와사비 /사진=퀸 와사비 인스타그램 |
지난 1일 퀸 와사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그녀의 음악이 나와. 연말이네. 다들 외롭지 마시고요. 빠이 쟈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퀸 와사비는 2019년 12월 '안녕, 쟈기?'라는 곡을 발표해 유행어를 만든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퀸 와사비는 겉에 입은 회색 집업의 지퍼를 내리고 가슴선을 노출한 모습이다. 그는 컬러 렌즈와 비비드한 메이크업을 하고 과장된 인조 네일팁으로 뇌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치명적이다", "예뻐 쟈기", "너무 핫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퀸 와사비는 2019년에 데뷔해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했다. 그는 트월킹 춤과 파격적인 가사 등으로 일명 '매운맛 래퍼'라는 별명을 얻었다. 퀸 와사비는 고등학교 시절 문과 전교 1등이었으며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공학과 출신이라는 반전 이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옷 입은 거 맞아?" 퀸 와사비, 가슴선 드러낸 포즈…"치명적" - 머니투데이 )https://ift.tt/3IfWxYj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옷 입은 거 맞아?" 퀸 와사비, 가슴선 드러낸 포즈…"치명적"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