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개근질닷컴 - 개근질닷컴

fishtagall.blogspot.com


▲ 사진=트위터 갈무리

[개근질닷컴] 세계 챔피언에 3번이나 도전했던 브라질 출신의 유명 여자 프로 복서가 남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8일 영국 데일리 메일, 텔레그램 등 외신에 따르면 비비안 오베노프(34)가 지난 10월 19일 호텔경영자인 남편 토머스(61)의 스위스 식당에서 그를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전날 경찰에 체포됐다. 앞서 남편은 계속된 폭행에 의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오베노프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남편은 실제 나이에 비해 훨씬 젊어 보였으며 배도 나오지 않고 큰 키에 당당한 체격을 지녔다. 이들 부부는 지난 1월 결혼했다.

오베노프를 체포한 스위스 경찰은 그녀를 구금한 상태에서 폭행치사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

그녀를 아는 사람들은 ‘다혈질이어서 링 안팎을 불문하고 싸움을 잘한다’고 전했다.

스위스 언론 매체에 따르면 그녀는 영국 런던의 나이트클럽에서 30살 생일파티를 하던 중 자신의 몸을 만진 남성의 얼굴을 때린 혐의로 구금된 적이 있다. 당시에는 400파운드(약 58만원)의 벌금과 반성문을 내고 풀려났다.
 

오베노프는 브라질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축구를 했으며 나중에 체조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18살에 복싱 선수로 전향했다.

2014년 프로로 전향한 오베노프는 2018년 WBA 인터내셔널 여자 슈퍼 페더급 타이틀을 차지했다. 2017년 IBO(국제복싱기구) 여자 경량급 타이틀, 2018년 IBF(국제복싱연맹) 여자 슈퍼 페더급 타이틀, 2019년 IBO 여자 슈퍼 페더급 타이틀 등에도 도전했다.

프로복싱에서 은퇴한 후에는 요리 분야에서 일했으며, 나중에 자신의 복싱 체육관을 열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개근질닷컴 - 개근질닷컴 )
https://ift.tt/3oA9FwP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개근질닷컴 - 개근질닷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